홍보 동영상+

회사소식+

이베이코리아-휴스톰, G마켓&옥션서 듀얼라이팅 신모델 판매

 



[KNS뉴스통신=김원규 기자] 이베이코리아와 휴스톰이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에서 휴스톰의 신제품 ‘HS-9200SV’를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.

 

휴스톰은 ‘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’ 가전부문(물걸레청소기)을 2년 연속 수상한 물걸레청소기 전문 브랜드로 단독 선보이는 제품은 인기 무선제품 라인인 ‘듀얼라이팅’(HS-9000)의 신모델이다.

 

듀얼라이팅 ‘HS-9200SV’는 청소 성능 개선을 비롯해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품질 및 기능 업그레이드를 마쳤다.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를 통해 청소 상태 확인과 3색 LED 그릴을 탑재해 배터리 충전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. 4시간 내 쾌속 충전이 가능한 삼성 리튠이온 정품 배터리를 채용했으며 원터치 조립 방식을 적용했다.

 

외관 디자인은 메탈그레이 색상과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유려한 곡선미를 적용해 젊은 층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.

해당 제품은 이베이코리아의 익일-묶음배송 서비스 '스마일 배송'을 이용헐 사 18시 이전 주문에 한해 당일 출고된다.

 

보다 자세한 제품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‘HS-9200SV’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.

 

 

 

 

이베이코리아 디지털실 최준성 팀장은 “가을, 겨울철 가정 내 미세먼지로 인해 물걸레 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휴스톰의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”고 설명했다.

 

한편, 최근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미세먼지 영향으로 창문 환기가 어려워지자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청소기 및 공기청정기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. 실제로 G마켓에서는 최근 일주일 동안 물걸레청소기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43%, 공기청정기는 48% 각각 판매 신장했고, 옥션에서도 같은 기간 물걸레청소기 10%, 공기청정기 14% 등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.

 

김원규 기자  cid14@kns.tv

 

 

원문보기​